[MBN스타 금빛나 기자] 2014년 한 해 동안 MBC를 빛낸 최고의 예능스타들과 시청자들이 함께하는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연출 황교진)에서 ‘MBC 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진짜 속마음 고백 시간’을 준비했다.
23일 MBC는 “긴장감 있는 시상과 더불어 시청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서 예능 고수들이 직접 밝힌 속마음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탐나는 프로그램은 무엇?’이라는 질문에 솔직하면서도 발칙한 발언을 건넸다.
또한 예능 고수들조차 힘들다고 고백한 ‘가장 힘든 예능프로그램’은 어떤 프로그램일지 벌써부터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이 내용이 최초 공개되며, 매년 화제를 모으는 MBC 방송연예대상의 축하공연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 해를 빛낸 예능인들의 축제인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29일 오후 8시55분 상암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