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롯데시네마가 구리아울렛과 동부산점을 개관한다.
롯데시네마는 23일 “오늘(23일) 경기도 구리시 안창동 롯데아울렛 구리점 내에 ‘롯데시네마 구리아울렛’과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읍 당사리에 위치한 전국 최대규모의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내에 ‘롯데시네마 동부산’을 개관한다. 이번 동시 개관으로 롯데시네마는 총102개 영화관, 719개 스크린을 보유하게 됐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동부산’은 경남 최대상권 지역에 자리한 롯데 프리미엄아울렛 동부산점 내, 3층에 총 6개관 1,014석으로 입점된다. 잠실과 김포공항에 위치한 롯데몰처럼 지역 최대의 쇼핑센터 내에 위치하여 경남을 상징하는 영화관으로 그 역할을 다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는 “‘롯데시네마 구리아울렛’과 ‘롯데시네마 동부산’은 롯데시네마의 브랜드 명성에 걸맞게 쾌적한 관람환경과 수준 높은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제공할 것이며, 영화관을 찾는 고객들이 더 이상 영화만 소비하는 게 아니라, 공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와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하여, 문화 랜드 마크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