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이 성탄 특집으로 꾸며진다.
20일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 436회는 성탄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음악중심’ 컴백스테이지는 하얀 눈과 함께 돌아온 멋진 남자 비투비(BTOB)와 7남자가 선사하는 포근한 크리스마스 송 ‘울면 안 돼’가 공개된다.
스페셜 스테이지에서는 크리스마스를 더 특별하게 만들어줄 ‘지워’의 주인공 효린X주영이 무대에 올라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두 보컬리스트의 매력적인 캐럴 무대를 선사한다.
효린X주영은 ‘화이트 크리스마스(White Christmas)’를 부른다.
틴탑은 추위와 함께 꽁꽁 언 마음까지 따뜻하게 녹여줄 달콤한 러브송 ‘눈사탕’을 선물한다.
핫 스테이지에서는 상큼한 요정에서 여인으로 성숙해 가는 에이핑크가 ‘LUV’로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감성을 자극할 또 하나의 명품 콜라보레이션도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신인 가수 주영의 감미로운 저음과 씨스타 효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진 효린X주영의 ‘지워’다.
한층 더 파워풀해진 보컬과 흥겨운 멜로디가 우리에게 즐거움을 주는 마마무 ‘Time’ ‘Piano Man’을 선사한다.
듣기만 해도 캔디,젤리 같은 달콤한 맛들이 느껴지는 시간을 연출하는 러블리즈는 ‘Candy Jelly Love’,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홍진영은 ‘산다는 건’, 울랄라세션의 ‘Best Girl’이 최고의 여자를 노래한다.
또한 Sound-HOLIC에서는 소년공화국이 ‘진짜가 나타났다’, 샤넌은 ‘새벽비’, 백청강은 ‘Sweet Love’, 와썹은 ‘시끄러워U’, 빅플로는 ‘BAD MAMA JAMA’, 하이니 ‘Clutch Bag’, DIA는 ‘PARADISE’를 각각 열창한다.
뉴 송 코너에서는 알리가 ‘펑펑’, 조정민은 ‘곰탱이’를 부른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틴탑 에이핑크 비투비 효린X주영 알리 홍진영 마마무 울랄라세션 러블리즈 샤넌 소년공화국 와썹(Wassup) 빅플
이에 대해 누리꾼들은 “‘음악중심’ 성탄특집, 크리스마스 얼마 안 남았다” “‘음악중심’ 성탄특집, 기대된다” “‘음악중심’ 성탄특집, 방송 챙겨봐야지” “‘음악중심’ 성탄특집, 에이핑크도 나오네” “‘음악중심’ 성탄특집, 대박이다” “‘음악중심’ 성탄특집, 무대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