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황은희 인턴기자] 배우 소이현의 패션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19일 소속사 키이스트는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의 MC이자 뷰티 멘토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소이현이 매주 트렌디하면서도 다채로운 패션 감각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소이현은 지난 10월에 새롭게 단장한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에서 매회 다채로운 팔색조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모던한 심플 룩부터 여성스러움이 강조된 페미닌 룩, 사랑스러운 걸리쉬 룩 등 다양한 패션을 소화해내고 있다.
↑ 사진제공=키이스트 |
또한 그녀는 기존 드라마 속에서 보여준 도시녀 이미지와는 달리 소탈하고 솔직한 모습과 함께 톡톡 튀는 입담을 여과 없이 보여주는가 하면 고민녀들의 이야기에 경청하며 진심 어린 조언과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해주며 공감 가는 뷰티 멘토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는 패널, 전문가, 시청자들이 함께 20‧30대 여성들의 뷰티, 패션, 연애, 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개념 솔루션 프로그램으로 소이현 외에도 곽정은, 정호연, 로빈 데이아나 등이 참여하는 가운데 매주 목요일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황은희 인턴기자 fokejh@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