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가수 로이킴의 겨울송 ‘이츠 크리스마스 데이’(It’s Christmas Day)가 19일 정오 출시된다.
로이킴은 지난 11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겨울 신곡 출시 소식을 전하며 ‘봄봄봄’ ‘러브러브러브’ ‘홈’에 이은 사계절송의 완성을 예고한 바 있다.
이날 정오에 출시되는 ‘이츠 크리스마스 데이’(It’s Christmas Day)는 로이킴이 데뷔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디지털 싱글앨범으로, 수줍어 말 못하고 감춰뒀던 마음을 크리스마스니까 고백한다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이번 겨울, 크리스마스 특수가 없다고 할 정도로 꽁꽁 언 날씨를 녹이기에 충분히 따뜻한 겨울 고백송으로, 로이킴의 달달한 목소리로 인한 설렘이 가득하다.
음원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서는 로이킴이 기타뿐만 아니라 피아노를 연주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다. 뮤직 다큐 ‘인디투고’로 잘 알려진 사이드킥스의 카일(Kyle) 감독이 연출을 맡아 따뜻하고 감각적인 영상을 탄생시켰다.
한편, 로이킴은 ‘이츠 크리스마스 데이’를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리는 연말 콘서트 ‘우리의 겨울#2’에서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