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MAMA' 역대급 라인업! 서태지 출연…"특별 무대 꾸밀 예정"
↑ 'MAMA' / 사진= Mnet |
아이유·씨스타·인피니트가 2014 MAMA에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가수 서태지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 3일 홍콩 아시아 월드엑스포 아레나(AWE / AsiaWorld-Expo)에서 열리는 '2014 Mnet Asian Music Awards'에 서태지를 비롯, 아이유, 씨스타, 인피니트 등이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지난 10월 말에는 엑소, 지드래곤, 태양이 2014 MAMA 출연을 결정한 바 있습니다.
올해 펼쳐질 이들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기대가 쏠리고 있는 가운데, CJ E&M은 아이유, 씨스타, 인피니트의 출연을 예고했습니다. 특히 서태지가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Mnet 측은 "서태지와 논의한 결과 출연을 확정, 특별 무대를 꾸밀 예정"이라며 서태지의 그야말로 오랜만의 국내 연말 가요 시상식 참석을 알렸습니다.
가수 이승철은 최근 화제를 모은 통일송 '그날에' 무대를 선사할 계획입니다.
시상자도 특급 스타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홍콩스타 류더화(유덕화)와 한-중 국제커플 채림-가오쯔치 부부 등 중화권 스타들이 출연합니다. 특히 채림 부부는 한국 공식석상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냅니다.
'MAMA' 시상자는 중화권 스타 외에 권상우, 송승헌, 최지우, 윤은혜 등 정상급의 아시아 스타는 물론, 이동욱, 박보영, 김지훈, 김지석, 연우진, 한그루, 경수진, 유인나, 강소라, 안재현, 박민우 등 올 한해 드라마에서 활약을 보여준 스타, 그리고 현재 대륙에서 최고의 주가를 자랑하고 있는 이광수, 송지효도 등장합니다.
'MAMA' 측은 "올
'MAMA' 'MAMA' 'MAMA' 'MAM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