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 / 사진=이설아 페이스 북 캡처 |
'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
'K팝스타4' 참가자 이설아의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미모가 돋보이는 셀카 사진이 공개됐습니다.
앞서 지난달 30일 방송된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에 출연한 이설아는 자작곡 '엄마로 산다는 것은'을 선곡해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날 이설아는 "엄마이기 때문에 여자이기를 포기한 엄마를 떠올리며 쓴 노래"라고 곡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설아는 무대가 시작되자 잔잔한 하면서도 울림있는 목소리로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특히 구구절절 듣는이의 심장을 울리는 가사로, 심사위원 양현석은 눈물까지 보였습니다.
이날 무대가 끝나자 심사위원 양현석은 "이 곡이 좋다, 나쁘다를 평가할 수 없는 기준을 넘어선 것 같다. 가사가 어머니란 말 한마디만으로도 눈물이 날 것 같은데 이런 멜로디, 가사로 불러버리니까. 마지막에 '아프지말거라. 그거면 됐다'란 가사는 진짜."라며 "이 노래를 불러줘 다시 한 번 어머니를 회상할 수 있
이러한 가운데 최근 이설아의 셀카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사진속 이설아는 뚜렷한 이목구비와 귀여운 외모를 선보이며 남심을 사로잡았습니다.
'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엄마로 산다는 것은' '이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