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정예인 인턴기자] 영화 ‘덕수리 5형제’ 속 여섯 캐릭터가 공개됐다.
17일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덕수리 5형제’ 속에 등장하는 바른 사나이 윤리 선생님, 조폭 비주얼의 타투이스트, 섹시한 폴 댄서, 포기를 모르는 경찰 지망생, 당돌한 중학생, 순박한 순경 등 여섯 명의 주요 인물을 공개했다.
배급사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은 수상한 덕수리 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의문의 사건을 해결해가면서, 긴장감은 물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덕수리 5형제’를 소개했다.
↑ 사진=덕수리5형제 포스터 |
배급사가 공개한 여섯 캐릭터는 덕수리 5형제 1호, 현직 윤리 선생님 수교(윤상현 분)는 융통성 제로에 법과 도리가 아닌 것은 보지도 듣지도 않는 앞뒤가 꽉 막힌 고등학교 윤리 선생님이 있다.
이어 덕수리 5형제 2호 동수(송새벽 분)는 어깨까지 길게 기른 머리와 거친 입버릇, 소매 끝으로 슬쩍 보이는 문신으로 영락없는 조폭을 연상케 하는 외모를 가졌지만 네일 아트를 꿈꾸는 섬세한 소녀감성 소유자다.
덕수리 5형제 3호는 만취 섹시 드라이버 현정(이아이 분)이며, 동수와 친남매인 그녀는 한때 걸 그룹 지망생이었지만, 폴 댄서로 전향했다. 덕수리 5형제 4호, 불만의 아이콘 수근(찬성 분)은 형을 대신에 동수에게 무력 저항을 불사하는 의리남이다.
덕수리 5형제 5호, 수정(김지민 분)은 늦둥이답게 연로한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랐으며, 통제 불능인 언니, 오빠들을 단숨에 휘어잡는 최강 캐릭터다.
마지막으
‘덕수리 5형제’는 원수 같은 5형제가 부모님 실종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벌이는 합동 수사 작전을 그린 코미디 영화로, 오는 12월4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정예인 인턴기자 yein6120@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