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대중문화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한경비즈니스 주최 ‘2014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결혼정보회사)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퍼플스가 대상을 수상하는 데 가장 직접적으로 작용한 요인은 높은 성혼율에 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후문이다.
결혼중개업체 퍼플스의 높은 성혼율은 어떠한 과정으로 달성된 것일까. 서비스를 제공할 고객의 특성을 명확히 규정하고 해당 특성에 따라 서비스 질을 고급화하면서 각 회원 개인과 가장 잘 맞는 짝을 소개하는 과정을 축적하여 일관된 브랜딩에 성공했다는 평이 많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유학파 결혼정보회사로 시작하여, 상류층이 결혼하는 과정에 걸림돌이 되는 요소들을 속속들이 파악할 수 있었다. 상류층 결혼은 기본적으로 결혼 당사자를 넘어 집안 대 집안의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고, 상류층 인맥을 거쳐 전파되는 입소문의 위력이 강하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본인의 사회적 지위를 결혼 상대 정하기에 짐으로 여기는 상류층 자제도 많다.
따라서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상류층 결혼 관련 문제 해결에 전사적 역량을 집중시킨다. 상류층 고객들의 자유로운 만남을 주선하기 위해 웨딩 관련 업체들과 협력해 다양한 교류의 장을 마련하며, 김현중 대표의 폭넓은 정·재계 인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인연을 찾는 데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항시 제공하고, 철저한 신원 인증과 비공개 원칙을 고수하는 회원 가입·관리 체계를 운영한다.
또한 결혼중개업체 퍼플스는, 위 과정을 거쳐 가입한 정회원들에게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정회원들은 사교 파티 참여 기회를 우선적으로 받을 수 있으며 참석 비용 또한 할인받을 수 있다. 파티 이벤트를 통해 다른 회원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파티에서 커플이 되면 교제 기간 중에는 연애 코치와 전담 커플매니저가 전문적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결혼정보업체 퍼플스에는 정회원 중에서도 상위 0.1% 회원을 선발
상류층 전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확인할 수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