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이 그룹이 아닌 솔로로 TOP10상을 수상했다.
13일 오후 서울 송파구 서울 올릭픽 체조경기장에서 ‘2014 멜론뮤직어워드’가 진행된 가운데 태양이 올해의 TOP10으로 선정됐다.
이날 트로피를 받아든 태양은 “올해의 TOP10이라는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앨범을 내게 해주신 양현석 회장, 회사 스태프들, 지용이 모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한 것이 별로 없는 것 같은데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면서 “항상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 사진=김승진 기자 |
주최 측은 올 한해 대중가요 키워드를 ‘조화’ ‘협업’ ‘다양성’으로 집약하고, 이번 ‘2014 멜론 뮤직 어워드’의 콘셉트를 ‘MelOn, You : 당신의 음악 이야기’로 정했다. 한 해를 정리하는 의미가 큰 시상식으로 유난히 다사다난했던 2014년을 보낸 모두를 위로하기 위해 개개인의 무수히 많은 이야기
시상 부문으로는 ‘멜론뮤직어워드 TOP10’을 비롯해 아티스트상, 베스트송상, 앨범상, 신인상 등 주요상 부문과 인기상, 뮤직스타일상, 특별상 등 총 19개 부문으로 구성된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