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티저, 서지수 이렇게 귀여운데?…동성애 성관계 파문 '어쩌나'
↑ ' 러블리즈 티저'/사진=러블리즈 '캔디 젤리 러브' 티저 영상 캡처 |
' 러블리즈 티저'
13일 자정 러블리즈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Candy Jelly Love(캔디 젤리 러브)' 티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최근 동성애와 알몸 사진 유포 등의 루머에 시달린 서지수는 티저 영상 속 책상 앞에 쪼그리고 앉아 귀여운 표정으로 누군가를 올려다 보고 있습니다.
한편, 서지수는 루머로 인해 심리적으로 충격을 받아 데뷔 쇼케이스 무대에 불참했으며 당분간 러블리즈 활동에서 빠집니다.
앞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데뷔 전 서지수로부터 피해를 입었다는 글이 올라왔습니다.
글쓴이는 서지수가 과거 '멤버놀이(인터넷 카페에 가입한 회원이 마음에 드는 연예인을 골라 그 연예인의 성격, 말투, 습관 등을 똑같이 따라하는 것)'를 하면서 폭언과 음담패설을 일삼았고 자신의 알몸 사진을 촬영해 성희롱을 일삼았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피해자 중 서지수 때문에 회사를 그만두거나 자살을 시도한 사람도 있다"는 주장과 함께 서지수와의 친분을 증명하는 사진도 여러 장 올라왔습니다.
또 다른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서지수가 레즈비언이라면서 "서지수와 연인 사이였고 서지수가 성관계를 가질 때
이어 "서지수에게 헤어지자고 했더니 서지수 친구들의 단체 대화에 초대돼 성관계 때 있었던 일들까지 언급했다"고 밝혀 논란이 일었습니다.
'러블리즈 티저' '러블리즈 티저' '러블리즈 티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