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달콤한 비밀’의 아슬아슬하면서도 은밀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KBS2 새 일일드라마 ‘달콤한 비밀’ 측은 7일 드라마의 매력을 한층 끌어올리는 ‘달콤한 비밀’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먼저 서로에게 다정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신소율, 김흥수를 중심으로 한 첫 번째 포스터에는 신소율, 김흥수, 양진우가 각기 다른 눈빛과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솔직하고 당당한 긍정 싱글맘 한아름 역을 맡은 신소율은 금방이라도 눈물을 떨어뜨릴 것 같이 애절한 표정을, 내면의 상처를 간직한 냉철남 천성운 역의 김흥수는 애틋하면서도 어딘지 모를 슬픔과 외로움이 느껴지는 눈빛을 하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수트와 드레스를 차려 입고 행복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13인의 모습을 모두 담고 있다. 겉으론 무척이나 평온해 보이지만 사실 이들은 각자마다 은밀한 비밀 하나씩을 간직한 평탄치 않은 가족들. 누군가에게는 달콤할 수도, 또 다른 이에게는 아찔할 수도 있는 이 비밀들이 앞으로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기대감이 커진다.
특히 비밀을 둘러싼 캐릭터들의 아슬아슬한 줄다리기는 극에 팽팽한 긴장
한편, ‘달콤한 비밀’은 발칙한 비밀을 가진 싱글맘과 타인에게 냉소적인 철벽남, 극과 극의 두 남녀가 아이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보듬으며 진정한 사랑과 가족애를 깨닫게 되는 가족극이다. 오는 10일 첫 방송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