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정환 12월 결혼'/사진=MBN |
'신정환 12월 결혼'
불법 원정 도박 혐의로 구속되었던 가수 겸 방송인 신정환이 오는 12월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데이트 한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정환 측은 30일 "12월 20일 서울 강남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한다"며 "두 사람은 1년 반가량 교제한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조용히 예식을 치를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소속사 관계자는 "결혼 시기를 놓고 고민을 하던 두 사람이 최근 상견례를 마치고 결혼을 결정했다. 당초 친인척과 측근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결혼식 날짜가 알려진 만큼 축하객을 어떻게 초대할지 고민해 봐야 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자숙 기간에 결혼식을 하는 것을 두고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이 많은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이 역시 신정환 씨가 안고 가야하는 문제인만큼 겸허히 받아들이겠다"며 "더욱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예비 신부는 패션업계에 종사하는 평범한 회사원 출신의 띠동갑 연하 일반인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지난 7월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한 공연장에서 목격되기도 했
신정환 12월 결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은 "신정환 12월 결혼, 결혼 후에는 도박하지 마시길" "신정환 12월 결혼, 행복하세요" "신정환 12월 결혼, 예비신부가 12살 연하라니"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신정환 12월 결혼' '신정환 12월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