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투에이엠(2AM)의 정규 3집 앨범 ‘렛츠 토크’(Let’s Talk)가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자정 투에이엠의 새 앨범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를 포함 총 13곡을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앨범 ‘렛츠 토크’는 투에이엠의 감성을 말하듯이 자연스럽게 표현한 앨범으로, 투에이엠의 목소리와 완벽한 하모니로 음악을 통해 소통하고자 하는 네 멤버의 메시지를 담았다.
그 외에도 지난 27일 선공개된 ‘오늘따라’와 ‘투 에이엠’(포 유)(To. AM (For you)) ‘해피엔드‘ ‘실감’ ‘내 사랑은 말야’ ‘올라잇’(All Right) ‘이별 그 날’ ‘아이 노’(I know) ‘찜했어’ ‘댄스’(Dance) ‘준비’ ‘러브스킨’(loveskin) 등 13곡을 공개했으며, 열 네 번째 트랙 ‘내 생각’은 오프라인 발매 앨범에만 수록됐다. 특히 데뷔 이래 처음으로 수록한 네 멤버의 솔로곡인 ‘찜했어’(창민), ‘Dance’(조권), ‘준비’(진운), ‘러브스킨’(슬옹)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나타나 주라’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윤박이 열연해 노래에 담긴 가슴 시린 이야기를 채웠다. 이미 떠난 연인에 대한 그리움으로 다시 나타나 주
한편, 투에이엠은 오는 31일 KBS2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서 컴백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