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 신해철 별세,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 홈페이지 재오픈…추모 특집 마련
↑ '마왕 신해철 별세' '고스트스테이션' / 사진= MBC |
'마왕' 신해철이 별세한 가운데 故 신해철이 진행했던 라디오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의 홈페이지가 다시 열렸습니다.
28일 MBC는 '고스트 스테이션' 홈페이지를 MBC 홈페이지 메인에 노출시키며 신해철의 팬들의 추모글을 남길 수 있는 공감을 마련했습니다.
이어 MBC 라디오국은 신해철이 과거 진행했던 'FM 음악도시'와 '고스트 스테이션'의 음성 파일을 편집해 매 시간 편성된 신해철 추모 특집을 통해 소개할 예정입니다.
이외에도 MBC 라디오국은 각 프로그램을 통해 신해철을 추모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으로 전해졌습니다.
故 신해철은 1996년부터 1997년까지 'FM 음악도시'를 진행했습니다. 이후 2003년부터 2007년까지 방송된 SBS 파워FM '고스트 스테이션'은 신해철에게 마왕이라는 애칭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고스트 스테이션'은 MB
한편 신해철은 지난 17일 장 협착증 수술을 받은 후 퇴원하고, 20일 새벽 응급실로 이송됐습니다. 이후 22일 서울아산병원 응급실로 혼수상태로 내원해 최선을 치료를 받았지만, 가족이 지켜보는 가운데 지난 27일 저산소 허혈성 뇌손상으로 숨을 거뒀습니다.
'마왕 신해철 별세' '고스트스테이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