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란 김상민 결혼, 옛 연인과 결별후 '쉬는 중'이라더니…3개월 만에 결혼!
↑ '김경란 김상민 결혼'/ 사진=MBC |
'김경란 김상민 결혼'
KBS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과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김경란의 과거 연인인 송재희에 대해 언급한 모습이 화제입니다.
김경란은 지난 8월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해 옛 연인 송재희와 관련된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가수 산이는 "오늘 김경란을 처음 봤다"며 "아름답고 지적이고 인간적이다. 왜 솔로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하자 박미선은 "얼마 전 하나 정리 됐다"며 "잠깐 쉬는 중"이라고 재희와의 결별을 언급했습니다.
한편 김상민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습니다"라며 결혼 소감을 알렸습니다.
김상민 의원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김경란은) 좌충우돌 부족하기만 했던 내 의정활동에도 지혜로운 조언자가 되어줬다"며 "나에게 경란 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상민 의원은 "꿈인지 생시인지 잘 모르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란 분들도 많을텐데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해줘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26일 김경란 소속
이어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 둘의 사랑과 믿음이 확실해서 서두르게 됐다"고 해명했습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경란 김상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