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경란 김상민 결혼'/ 사진=MBC |
'김경란 김상민 결혼'
KBS 아나운서 출신 김경란과 새누리당 김상민 의원이 결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된 가운데 김경란의 과거 연인인 송재희에 대한 언급이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8월 김경란은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 출연했다가 옛 연인 송재희와 관련된 질문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날 가수 산이는 "오늘 김경란을 처음 봤다"며 "아름답고 지적이고 인간적이다. 왜 솔로인지 이해할 수 없다"고 말했고 박미선은 "얼마 전 하나 정리 됐다"며 "잠깐 쉬는 중"이라고 재희와의 결별을 언급했습니다.
이에 김경란은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편 김상민 의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상민 의원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나란 사람이 결혼이란 걸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경란 씨는 사람을 환경이나 배경으로 평가하지 않는 사람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는 "(김경란은) 좌충우돌 부족하기만 했던 내 의정활동에도 지혜로운 조언자가 되어줬다"며 "나에게 경란 씨는 누가 뭐래도 평강공주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상민 의원은 "꿈인지 생시인지 잘 모르겠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란 분들도 많을텐데 큰 격려와 축복으로 함께해줘 감사하다"고 전했습니다.
26일 김경란 소속사 라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보도를 통해 "김경란과 김상민 의원이 오는 1월 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
이어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 둘의 사랑과 믿음이 확실해서 서두르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소식을 들은 누리꾼은 "김경란 김상민 결혼, 행복하세요" "김경란 김상민 결혼, 진짜 초스피드 결혼" "김경란 김상민 결혼, 혹시 혼전임신?"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김경란 김상민 결혼' '김경란 김상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