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수 박정현과 래퍼 버벌진트의 듀엣곡 ‘달아요’가 21일 정오 공개된다.
박정현은 이날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크로퓨전’ 앨범이자 흑인음악 전문 레이블 브랜뉴뮤직과 함께 한 ‘싱크로퓨전 리나박+브랜뉴 뮤직’을 발표한다.
박정현이 지난 2007년 발표한 정규 6집 ‘컴 투 웨어 아이 엠’의 수록곡 ‘달아요’를, 플로우의 왕으로 불리는 래퍼 버벌진트의 목소리와 만나 새롭게 태어난 ‘달아요-Brand New Mix, feat. 버벌진트’이다.
‘달아요-Brand New Mix, feat. 버벌진트’는 버벌진트의 재해석을 통해 원곡의 보사노바 리듬 대신 알앤비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만들어졌다. 박정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버벌진트의 감성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던 원곡에서 달콤한 사랑에 빠진 남녀의 하모니로 재탄생됐다.
이날 공개된 ‘달아요’ 뮤직비디오 스틸 컷에는 사랑에 빠진 듯 감미롭게 노래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노란색 스웨터로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고 흑백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한 원피스로 도시적인 미를 뽐내기도 했다.
브랜뉴 뮤직은 박정현의 새 '싱크로퓨전' 파트너로서 아티스트는 물론 소속 프로듀서들까지 총출동시켰다.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를 주축으로 버벌진트, 팬텀의 한해, 브랜뉴뮤직의 대표 프로듀서인 마스터키, 애스브라스(ASSBRASS), 제피(XEPY) 등이 참여했다.
jeigun@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