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사진=MBC, SBS |
요가 강사 박초롱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았습니다.
박초롱은 MBC '뉴스투데이-1분 튼튼건강'에 출연해 몸매가 드러나는 운동복을 입고 다양한 요가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초롱은 요가 동작 중 '힙업·고관절 강화 동작'을 선보였습니다.
특히 공개된 영상에서 박초롱은 몸매가 고스란히 드러나는 상하의를 입고도 굴욕없는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앞서 SBS '스타킹'에 출연해 '코로셋 운동법'을 지도한 바 있는 박초롱은 방송 이후 배우 이연희 닮은꼴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한편 박초롱은 지난 4월에 방송된 '맹승지의 똘직구 인터뷰'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낸 바 있습니다.
이 인터뷰에서 박초롱은 "체육과를 졸업해 에어로빅, 요가 등 여러 운동을 하다가 2009년부터 필라테스를 시작했다"고 요가 강사를 시작하게 된 계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박초롱은 "기회가 온다며 연예 활동도 해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박초롱은 필라테스자격증을 비롯해 유아체육지도자 1급, 레크리에이션지도자 1급, 생활체육지도자 3급, 요가지도자 1급, 운동
요가 강사 박초롱의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요가 강사 박초롱, 몸매 부러워" "요가 강사 박초롱, 체육과 졸업했구나" "요가 강사 박초롱, 얼굴도 예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 '요가 강사 박초롱' '박초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