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금빛나 기자] 배우 장혁과 김우빈, 김유정 등 초호화 캐스팅을 자랑하는 웹드라마 ‘연예세포’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1일 공개된 ‘연예세포’ 포스터에는 ‘동네 형’과 ‘연애세포의 신’으로 분한 장혁과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 있어 드라마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연예세포’는 장혁과 김우빈을 필두로 김유정, 박선호, 걸그룹 포미닛의 멤버 남지현, 백성현 등 화려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웹 드라마다.
특히 김우빈의 총격 액션이 담길 것으로 알려져 그의 액션 연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장혁과 김우빈에 이어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 백성현은 본격적인 4각 러브라인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박선호(마대충 역)의 배를 베개 삼아 달콤한 낮잠에 빠진 김유정(네비 역)과 함께 남지현(서린 역)에게 아슬아슬한 스킨십을 시도하는 백성현(천지운 역)의 모습을 통해 네 남녀의 로맨스가 네티즌들의 연애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연애세포’ 제작진은 “앞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 김유정, 박선호, 남지현의 은밀한 비밀이 담겼다면, 스페셜 포스터에는 '연애세포'를 통해 역사적 맞대결을 펼치게 된 장혁과 김우빈의 모습이 담겼다. 실제 동네 형과 연애세포의 신을 보는듯한 착각이 들 만큼 높은 캐릭터 몰입도를 보이고 있는 두 사람의 활약을 지켜봐 달라”고 당부했다.
‘연애세포’는 2010년 7월부터 2012년 3월까지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공개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한다. 연애세포 고양이 네비(김유정 분)가 모솔남
한편 ‘연애세포’는 11월3일 포탈사이트 네이버를 통해 1회가 공개된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