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플러스, 드디어 한국 상륙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한국 상륙 날짜가 확정돼 많은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애플은 13일 홈페이지에 게재한 보도자료를 통해 ‘31일 한국, 마케도니아, 멕시코, 세르비아, 슬로바키아, 보스니아, 크로아티아, 마카오,루마니아 등 23개 국가에서 동시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애플은 지난달 19일 미국, 호주, 캐나다, 프랑스, 독일, 홍콩, 일본, 푸에르토리코, 싱가포르, 영국 등 1차 출시국 10개 지역에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후 오스트리아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등 22개국에서 시판에 들어갔다.
↑ 아이폰6플러스 |
이에 SK텔레콤과 KT는 오는 24일부터 애플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 사전예약을 시작한다며, 자세한 내용을 추후 공지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많은 소비자들은 이달 1일 이동통신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단통법)이 시행되면서 24일부터 시작될 아이폰6 예약판매 가격에 대한 관심이 높다.
업계 관계자들은 애플 아이폰6 애플 아이폰6플러스의 출고가가 대부분 100만 원 전후에서 책정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지만, 지정한 보조금 금액을 적용하면 최소 65만원에서 70만원 상당의 금액에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애플 아이폰6와 애플 아이폰6플러스는 골드, 실버, 스페이스 그레이 등 세 가지 색상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또 애플의 첫 대화면 제품이라는 점에서 삼성전자의 갤럭시노트4 등과 본격적인 정면승부가 펼쳐질 전망
애플 아이폰6와 애플 아이폰6플러스 출시 소식에 누리꾼들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드디어 나오는 건가.”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나오기만을 기다렸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얼마나 더 좋아졌는지 궁금하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기대된다.”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기다림 끝에 드디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아이폰6플러스 아이폰6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