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SM 현직 아이돌 중 최초 ‘유부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이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14일 오후 성민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편지를 남겼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 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 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
또한 “사실 이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그리고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들이 많았어요.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내 고마운 사람들이 한 번도 겪지 못한 이런 소식에 대해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 때문이었어요.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이 준 너무나 큰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앞서 성민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골든에이트는 성민과 김사은이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다며 두 사람의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소식을 전한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축하해요”,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행복하게 사시길”,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웃는일만 가득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