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생애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는 에이젝스 멤버 형곤을 지원한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박규리는 오는 11월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국화꽃향기’의 수록곡 ‘그때 그대’에서 주연을 맡은 형곤과 함께 듀엣을 이룬다.
‘그때 그대’는 형곤이 직접 작사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애잔한 멜로디가 담긴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가 함께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동갑내기 절친인 두 사람의 깜짝 호흡을 보여줄 전망이다.
![]() |
형곤은 박규리의 지원에 “누구와 함께 듀엣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뮤지컬 경험이 있고 평소 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인 카라멤버 (박)규리에게 부탁을 했다. 규리는 고민도 없이 선뜻 본인이 하겠다고 해줬고 그 사실이 너무나 고마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형곤은 “DSP미디어에서는 처음으로 나오는 남녀유닛 듀엣 곡인데다 내 자작곡이라 굉장히 애착이 크다. 많은 분들이 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남다른 소감을 전했다.
형곤은 ‘국화꽃향기’에서 주인공 승우 역을 맡아 첫 뮤지컬 배우 도전에
한편, ‘국화꽃향기’는 충무아트홀 소극장 블루에서 오는 11월15일부터 2015년 1월4일까지 공연하며, 10월15일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