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은 성민 결혼 "속도위반 절대 아냐" 예비신부 몸매 보니 '놀라워!'
↑ 김사은, 성민 결혼/ 사진=김사은 페이스북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배우 김사은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사은의 과거 사진 또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사은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탄탄한 복근을 드러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고혹적인 자태가 눈길을 끕니다.
한편 14일 김사은의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 측은 "속도위반은 절대 아니다"라며 "진지한 만남을 갖던 두 사람이 양가 부모에게 인사하고 최근에 결혼식 날짜를 정한 것"이라고 일축했습니다.
앞서 성민은 이날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그는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성민은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될게요"라고 덧붙였습니다.
'김사은' '성민 결혼' '김사은' '성민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