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예비신부 과거 모습 보니…깜짝!
![]() |
↑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성민과 뮤지컬배우 김사은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김사은의 과거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과거 한 잡지에 실린 김사은의 모습을 캡처한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고등학생 시절 김사은의 청순한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김사은의 본명은 김상미로 당시 김사은은 선화예고 성악과에 다니는 학생이었습니다.
성민의 결혼 상대인 뮤지컬 배우 김사은은 동덕여대 성악과를 졸업한 인재로 지난 2008년 그룹 바나나걸 4기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지난 2011년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출연하며 뮤지컬 배우의 길로 들어섰습니다.
앞서 14일 성민은 슈퍼주니어 공식 홈페이지에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나의 모든 사람들에게'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올렸습니다.
성민은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첫 문장부터 수십 번을 생각했어요. 몇 번씩 글을 쓰고 지우기를 반복하다 보니 그동안 감사한 얼굴들, 목소리들도 더 생각나고…무겁고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편지를 전합니다"라고 글을 시작했습니다.
이어 그는 "여러분, 제가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 13일 결혼을 합니다"라며 김사은과의 결혼을 공식 인정했습니다.
성민은 "오늘 갑작스럽게 들린 소식에 많이 당황하고 놀랐을 여러분을 생각하니 마음이 아파요. 나의 소중한 친구이자 나를 사랑해주는 E.L.F에게 그 누구보다 먼저, 직접 소식을 전하고 싶어서 언제 어떻게 이야기를 꺼내야 할지 고민하던 와중에 기사를 통해 먼저 알게 해서 정말 죄송해요"라며 자신의 결혼 소식으로 놀란 팬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저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 그리고 저의 결정을 믿고 존중해준 멤버들과 회사에게도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
한편 SM타운글로벌 트위터에는 "성민아 결혼 축하해. 너의 미래에 행복과 축복이 함께 하길. 사랑한다. SM엔터테인먼트 가족 일동"이라는 글이 게재돼 SM 측이 공식적으로 결혼을 인정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됐습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