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준 엠블랙 탈퇴설' '이준' / 사진=지오 SNS, 스타투데이 |
그룹 엠블랙의 소속사 제이튠캠프가 이준과 천둥 탈퇴설에 대한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13일 한 매체는 이준과 천둥이 소속사 제이튠캠프와 전속계약이 만료됨과 동시에 엠블랙 활동을 마무리한다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이준만 엠블랙 탈퇴로 알려졌지만, 멤버 천둥 역시 더 이상 엠블랙 멤버로 활동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전했습니다.
이준은 엠블랙 활동 당시 연기활동을 병행했습니다. 또 천둥은 자작곡 발표 등으로 솔로가수의 가능성을 높였습니다.
한편 두 멤버의 탈퇴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엠블랙의 또 다른 멤버 미르와 지오가 SNS를 통해 입장을 밝혔습니다.
미르는 "여러 가지 추측이 난무하면서 그것이 사실이 되고 그걸로 인해 여러분들의 마음도 뒤숭숭하게 만들어 버린 것 같아 굉장히 죄송하다"며 "지금은 잠시 눈을 감고 귀를 닫아주셨으면 좋겠다. 조금만 기다려달라.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컴백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지오는 "알 만한 사람들은 다 알지. 지금은 보시는 대
향후 엠블랙이 이준과 천둥이 빠진 상태로 3인조로 컴백할 지, 새로운 멤버를 충원할 지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이준 엠블랙 탈퇴설' ' '이준 엠블랙 탈퇴설' ' '이준 엠블랙 탈퇴설' ' '이준 엠블랙 탈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