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이 새 주말 특별기획드라마 '천국의 눈물'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
MBN 측은 "단 한 주 방송 만에 LTE급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천국의 눈물' 3, 4회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으로 어떤 내용을 이어질 지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면서 "시청자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 2회 다시보기 서비스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천국의 눈물'은 팽팽한 갈등의 주축을 이루는 박지영과 홍아름을 시작으로 등장인물이 하나하나 소개되며 얽히고 설킨 이들의 운명을 예감케 했다.
강렬하고 중독성 강한 스토리, 배우들의 명연기로 주말 예능 프로그램과 경쟁하는 시간대임에도 불구,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서 상위권을 유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2회 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2.65%(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 상승세를 타며 주 시청자 층을 고려한 '맞춤형 틈새 전략'의 성공을 예감하게 했다.
'천국의 눈물'은 출세를 위해 친딸을 버린 엄마, 엄마를 애타게 기다리다 복수를 결심한 딸 사이의 비극적
박지영 홍아름 서준영 인교진 윤서를 비롯해 윤다훈 이종원 김여진 윤주상 박근형 박정수 등이 출연한다. '천국의 눈물' 3회는 18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