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의 눈물' 인기 힘입어 1-2회 홈페이지 VOD 다시보기 무료!
MBN '천국의 눈물', 주말(토-일) 오후 6시 20분 방송
![]() |
↑ 사진=MBN '천국의 눈물' |
MBN이 새롭게 선보인 특별기획드라마 '천국의 눈물'이 호평을 받고 있는 가운데, 1회부터 2회까지의 방송분 무료 다시보기 서비스를 진행합니다.
현재 방영중인 인기 드라마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입니다.
이에 MBN 측은 "단 한 주 방송 만에 LTE급 빠른 전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천국의 눈물' 3,4회 방송분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으로 어떤 내용을 이어질 지 문의하는 전화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에 시청자들이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2회 다시보기 서비스 무료 제공을 결정했다. '천국의 눈물'에 보내주신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라도 보답하기 위해 내린 결정이다. 이번 MBN 홈페이지를 통한 다시보기 서비스와 재방송을 통해 더 많은 시청자들이 드라마를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지난 11일 첫 방송된 MBN '천국의 눈물'(극본 김연신 허인무/연출 유제원)에서는 팽팽한 갈등의 주축을 이루는 박지영과 홍아름을 시작으로 등장인물이 하나하나 소개되며 얽히고 설킨 이들의 운명을 예감케 했습니다. 1회 방송에서 '스토리도 연기도 강렬했다' '배우들의 명연기 안방극장 압도' '강렬한 중독성 블랙홀 같은 드라마가 나타났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내며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뤘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다음, 네이트 등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장악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2회 분은 분당 최고 시청률 2.65%(닐슨 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 상승세를 타며 주 시청자 층을 고려한 '맞춤형 틈새 전략'의 성공을 점쳐지게 했습니다. 획기적인 방송 시간대로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한 '천국의 눈물'에 안방극장의 관심이 몰리고 있는 셈입니다.
MBN '천국의 눈물'은 출세를 위해 친딸을 버린 엄마, 엄마를 애타게 기다리다 복수를 결심한 딸 사이의 비극적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야망에 집착하는 잔혹한 엄마와 친모에게 버려진 안타까운 운명의 딸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출생의 비밀과 불륜, 복수와 배신으로 얼룩진 굴곡진 인생을 긴박감 있게 담아냅니다. 박지영-홍아름-서준영-인교진-윤서를 비롯해 윤다
지난 11일 첫 방송 후 회를 거듭할수록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MBN'천국의 눈물'은 현재 2회까지 방송됐습니다.
한편, 탄탄한 전개와 명품 배우들의 호연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천국의 눈물' 3회는 18일(토) 오후 6시 20분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