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와 섹시한 액션 댄스 춘 주인공, 누군가 했더니…'깜짝'
↑ 보이프렌드/ 사진=보이프렌드 위치 뮤직비디오 캡처 |
남성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WITCH(위치)' 뮤직비디오에 대한 반응이 뜨겁습니다.
보이프렌드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3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인 'WITCH(위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보이프렌드 멤버들은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모티브로한 늑대소년으로 분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팝핀여제 주민정과 함께 액션을 춤으로 승화시킨 루프탑신은 한 편의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선보였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번 'WITCH(위치)' 뮤직비디오는 다수의 역작으로 K 팝씬 최고의 자리에 오른 뮤직비디오 명가 쟈니브로스와 손을 잡고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케 할 정도로 스케일 넘치는 영상을 구현했다.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을 기반으로 음악, 퍼포먼스 그리고 뮤직비디오를 관통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하며 강한 자신감을 표했습니다.
팝핀여제 주민정은 2011년 케이블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에서 우승하면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당시 주민정은 고등학생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남성 댄서들보다 더 파워풀한 춤 실력을 보여주면서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한편 세 번째 미니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WITCH(위치)'는 잔혹동화 '빨간두건(LITTLE RED RIDING HOOD)'의 모티브로 '늑대소년'
보이프렌드는 세 번째 미니앨범 'WITCH(위치)'로 활발한 방송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보이프렌드' '보이프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