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의 신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밴드 사운드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긴장해 다들”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검은색 고스룩을 입은 서태지가 걸어 나오면서 시작되는 이 티저 영상은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흥겨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조화를 이룬 서태지 밴드의 열정적인 연주 역시 인상적으로 담겼다.
서태지는 지난 10일 ‘소격동’ 음원 공개일에 맞춰 오픈한 소셜 음악서비스 카카오뮤직 내 스타뮤직룸을 오픈해 “이번 9집 앨범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수 있는 음악 동화 같은 느낌의 음반”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소격동’을 통해 애잔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렸던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을 통해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서태지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곡인 ‘소격동’,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서태지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는 2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5년 만에 개최하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