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가 포에버 성형외과와 해외 봉사활동에 동참한다.
한국모델협회는 선진화된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해외에서의 의료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포에버 성형외과와 대중문화콘텐츠인 모델과 함께 해외 봉사활동에 동참하기로 입장을 밝혔다.
‘모두가 행복한 병원’의 경영철학으로 필리핀, 캄보디아, 네팔 등에서 의료봉사활동으로 공헌한 포에버 성형외과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여겨 시술 전 분야별 전문 의료진, 스텝과의 상담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런 시스템과 선진화된 의료서비스를 배우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등 각국에서 포에버 성형을 찾고 있다.
또한 지구와 자원을 보호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한 전세계 최초의 컨셉스파인 페보니아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페보니아 스파는 서울특별시 선정 기능장부터 국제대회 수상자들, CIDESCO 국제자격증 보유의 관리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세계인들의 체형, 취향, 생활습관에 따른 맞춤관리로 히딩크 축구감독, 영화 ‘스텝업’ 자말심스 안무가 등 세계유명 인사들을 관리한 국내 최고의 전문 스파이다.
향후 한국모델협회와 포에버성형외과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