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 지니어스3 신아영' / 사진=맥심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
'더지니어스3' 신아영이 강용석과 특별한 인연을 밝힌 가운데, 아찔한 볼륨까지 선보여 네티즌의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한 예능프로그램 '더지니어스3'에는 신아영을 비롯해 강용석, 김정훈, 하연주, 장동민, 남휘종, 이종범, 유수진, 최연승, 권주리, 김경훈, 김유현, 오현민 등 다양한 직업군의 유명인들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신아영은 "강용석과 하버드대 마이클샌델 강의에서 처음 만났다"며 강용석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입을 뗐습니다.
이어 그는 "내가 인사를 하며 아나운서라고 말했더니 고개를 돌렸다"고 폭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마지막 4라운드 데스매치 게임에서 '흑과 백2'를 진행해 권주리가 먼저 승기를 잡았지만 치열한 싸움 끝에 결국 신아영이 승리했습니다.
한편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에서 역사학을 전공했고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를 자유롭게 구사합니다.
하버드 재학시절에 세계 5대 은행 중 하나인 스코틀랜드 왕립은행
또한 지난 6월 남성지 맥심(MAXIM) 표지에서 볼륨 몸매를 과시하는가 하면 커버 영상에서도 흰티와 핫팬츠 차림으로 캐주얼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더 지니어스 시즌3' '신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