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손진아 기자] CGV가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솔로와 커플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 ‘CGV 가을 커플 기획전’을 개최한다. 솔로 탈출을 돕기 위한 커플 매칭 이벤트부터 커플 이심전심 퀴즈풀이, 커플 연애특강 수업 등 알찬 내용들이 포함됐다.
오는 10일 오후 CGV신촌아트레온에서는 좋은연애연구소 김지윤 소장의 흥미진진한 연애특강이 진행된다. 강연 주제는 ‘너무 익숙해져 버린 연인들을 위한 처방전’으로, 연애의 과정에서 부딪히게 되는 다양한 갈등과 위기에 대한 대처법이 총망라된 실감나는 연애특강을 들을 수 있다. 토크에 앞서서 오후 5시부터 로맨틱 코미디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상영돼 연인들의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에서는 ‘커플 전용 할인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는 커플 이심전심 퀴즈풀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연인 중 한 명이 먼저 퀴즈를 풀고, 참여 독려 메시지를 받은 연인이 3분 내에 동일한 답을 제출하면 성공이다. 연애 스타일, 연인의 성격 등 커플간의 성향에 대해 낱낱이 파악하고 있어야 하는 것이 포인트다.
미션을 성공한 커플에게는 영화 2천원 할인권, 스윗박스 평일 1만원 관람권, 포토티켓 1+1 이용권, CGV콤보 1천5백원 할인권 등이 포함된 초대박 ‘커플 전용 할인 패키지’를 선물한다.
CGV대학로에서는 30일 저녁7시부터 소셜데이팅 전문 서비스 이음과 함께 하는 솔로 탈출을 위한 특별한 현장 커플 매칭 이벤트가 펼쳐진다. 커플 매칭 행사 당일 로맨틱 코메디 영화 ‘레드카펫’이 상영되고, 상영 중간과 전후 커플 매칭 시스템을 활용해 최종 커플이 선정된다. 커플이 된 고객과 함께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남녀 고객에게는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된 특별한 CGV 데이트권이 주어진다. 또 참가자 모두에게도 미니팝콘과 콜라를 증정해 10월의 풍성한 분위기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CGV 브랜드마케팅팀 박철우 팀장은 “풍요의 계절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로맨틱한 러브 스토리를 선사해 주고 싶었다. CGV는 고객에게 즐거움과 추억을 남겨줄 수 있는 색다른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과 함께 하는 컬처플렉스로 진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