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여수정 기자] (사)한국모델협회가 홍콩 PRIMO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한국모델협회는 아시아 모델계와 함께 진행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face of Hongkong의 진행을 위해 홍콩 PRIMO와 공식 파트너 계약을 맺어 화제다.
이 날 계약식에는 양의식 회장을 비롯해 PRIMO Gary Lau, 임주완 부회장, 장혜원 이사, 이지효 국제협력이사가 참석했다.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face of Hongkong은 9월부터 홍콩 전역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내년 한국에서 진행하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face of ASIA 홍콩 대표로 참가한다.
↑ 사진=한국모델협회 |
한국모델협회는 내년 10회째를 맞이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위해 많은 노력과 준비를 하고 있다. 아시아 행사로서의 공신력을 위해 전문가들로 구성된 모델 랭킹 사이트를 통하여 최고의 모델들을 선정 할 계획이다.
face of Asia에는 홍콩, 몽골,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필리핀, 인도네시아, 중국, 대만, 인도, 미얀마, 한국,
한편, 한국모델협회는 6월 몽골을 기점으로 아시아뉴스타모델콘테스트와 , 아시아 美 페스티발, 아시아모델상시상식으로 이어지는 Asia Model Festival의 대장정을 진행 중이다.
여수정 기자 luxurysj@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