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최준용 기자] 소녀시대-태티서(이하 ‘태티서’)의 새 앨범 ‘할라’(Holler)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태티서는 16일 정오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할라’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타이틀 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이다.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화려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무대 역시 많은 이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또 관계자는 “‘아드레날린’(Adrenaline)은 환상적인 비트감과 깊은 베이스 소리가 인상적인 톡톡 튀는 팝 곡이며, 지난 13일 선 공개되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었던 ‘내가 네게’(Whisper)는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의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고백하는 마음을 속삭이듯이 표현해 매력을 배가시킨다”고 말했다.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
관계자는 “이 밖에도 디스코와 덥스텝의 조합이 독특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모던 일렉트로닉 디스코/댄스 곡 ‘스테이’(Stay), 오직 사랑하는 이에게만 마음을 열고 자신을 보여주겠다는 매혹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어반 느낌의 업비트 팝곡 아이즈‘(EYES)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어, 태티서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고 자평했다.
태티서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컴백 쇼케이스 ‘할라’를 개최, 타이틀 곡을 비롯한 다양
한편, ‘할라’는 18일 음반이 발매되며, 같은 날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최준용 기자 cjy@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