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 치과의사와 자월도 여행 떠나…외모 보니 '정우성 닮은꼴'
↑ '한고은' '식사하셨어요' / 사진= '식사하셨어요' |
14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식사하셨어요? (이하 '식사하셨어요')'에 배우 한고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이영자, 임지호 등과 인천 자월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한고은과 이영자는 자월도로 가는 배 안에서 정우성 닮은꼴의 치과의사 최순호 씨를 만났습니다. 최순호 씨는 "자월도에 1년 동안 거주했었다. 치과의사를 했었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한고은과 함께 자월도를 갈 것을 제안했습니다. 한고은과 함께 자월도를 찾은 최순호 씨는 마을에서 오랜만에 자월도 주민들과 만나 치료를 하는 등 감동적인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한편 이영자는 한고은의 허리 사이즈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는 한고은에게 "몸매 비결이 궁금하다"고 물었고, 한고은은 "다이어트를 해야지가 아니라 자연스럽게 한다. 샐러드 먹을 때도 뿌려 먹지 않고 찍어 먹는다"며 "또 저염식 다이어트를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저염식이 다이어트에 좋은가"라고 물었고 임지호는 "체질에 따라 다르다"고 설명했습니다. 한고은은 "신장이 약한 편이라 저염식
한편 한고은은 이영자와의 가위바위보 대결에서 승리해 마지막 가리비와 바지락 밥을 먹는 행운을 누렸습니다.
이에 이영자는 "여배우가 너무 많이 먹는다. 허리가 23인데. 거지같은 여배우야"라고 농담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한고은' '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식사하셨어요' '한고은' '식사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