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로렌스와 열애 크리스 마틴 "전 부인 기네스 펠트로와 이혼…좋다"
↑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기네스 펠트로/ 사진=GQ 화보 제니퍼 로렌스 |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기네스 펠트로'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로렌스(24)와 그룹 콜드플레이의 크리스 마틴(37)이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과거 전 부인 기네스 펠트로와 이혼 후 밝힌 발언이 새삼 화제입니다.
크리스마틴은 지난 달 1일 BBC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난 이제 고기를 먹는다"며 "난 전 부인을 포함해 몇 가지 이유로 꽤 긴 시간동안 육식을 끊었다. 내 딸들은 엄마의 영향으로 태어날 때부터 채식주의자가 됐지만 난 아니다. 이혼을 계기로 육식을 다시 시작해서 좋다"고 말했습니다.
기네스 펠트로는 엄격한 채식 위주의 식사를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기네스 펠트로는 과거 인터뷰를 통해 "20년간 철저하게 채식만 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한편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는 지난 29일(현지시각)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습니다.
US위클리에 따르면 마틴은 로렌스를 위한 노래를 만드는가 하면 사적이고 로맨틱한 장소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역시 알면 알 수록 마틴이 더욱 마음에 든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크리스 마틴과 전 부인 기네스 팰트로는 지난 2003년 결혼했으며 오랜 불화설에 시달리다 결혼 11년여 만에 파경을 맞았다.
크리스 마틴은 지난 3월 기네스 팰트로와의 이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기네스 펠트로와 이혼 5개월 만에 열애설이 불거진 것입니다.
기네스 펠트로 역시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에 "결혼 생활 동
제니퍼 로렌스 역시 최근 공식연인이었던 배우 니콜라스 홀트와 결별했습니다.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기네스 펠트로'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기네스 펠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