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운널사’ 장나라가 장혁의 진심을 드디어 알아챘다.
27일 방송된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7회에서는 이건(장혁 분)이 돌려준 그림에서 쪽지를 발견하는 김미영(장나라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영자 언니가 사간 줄 알았던 그림을 이건으로 돌려받은 김미영은 전지연(박희본 분)으로부터 이건이 여자친구가 없다는 사실을 듣게 됐다.
↑ 사진=운명처럼널사랑해 방송 캡처 |
김미영은 “엘리. 엘리와 이 그림을 통해 내 인생 중 가장 아름답고 빛났던 순간들을 다시 떠올리게 돼서 행복했다. 이 그림은 돌려주지만, 제 마음은 영원히 당신을 기억할 거다”라고 쓴 이건의 쪽지를 읽고, 영자 언니로 분한 이건과 주고받은 문자를 다시 살폈다.
문자와 예전 이건이 했던 말 등을 다시 회상하며 이건의 진심에 대해 혼란을 느낀 김미영은 “어떻게 이게 거짓일 수
한편, ‘운널사’는 착한 게 유일한 개성인 김미영과 후세를 잇지 못해 후계자 자리를 위협받고 있는 이건이 원치 않는 결혼으로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사를 겪으며 운명 같은 사랑을 깨달아가는 로맨틱 코미디로, 매주 수, 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