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송초롱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남성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 멤버들의 특징이 살아있는 공식 캐릭터를 런칭했다.
25일 JYP에 따르면 이 캐릭터는 갓세븐 일곱 멤버들의 외모는 물론 각자의 성격과 개성을 반영해 개발돼, 깜찍하게 그려진 캐릭터들의 모습은 물론 표정과 패션, 소품 등을 세세하게 찾아보는 재미를 준다.
JYP는 지난 20일부터 갓세븐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일 각 멤버 캐릭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왔으며, 25일에는 멤버들 전원의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 완료함과 동시에 갓세븐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웹툰 ‘갓툰’(GOTOON)을 선보였다.
향후 웹툰 ‘갓툰’은 갓세븐의 활동과 함께 팬들에게 여러 가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갓세븐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제품을 제작할 예정이다.
소속사는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갓세븐의 캐릭터 런칭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캐릭터를 통해 더욱 다양
한편 갓세븐은 현재 일본 데뷔 및 일본 전국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JYP 픽처스와 중국 최대의 동영상 그룹 요오쿠 투도우의 공동 제작 온라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한류 아이돌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u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