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유지혜 인턴기자] 오는 25일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공개되는 ‘출중한 여자’ (감독 윤성호, 박현진, 백승빈, 전효정·제작 기린제작사)가 스틸 컷을 전격 공개했다.
‘출중한 여자’는 패션 매거진 싱글즈의 에디터로 연애 칼럼이 인기를 얻으며 승승장구하는 주인공 우희(천우희 분)의 일상을 통해 2030 싱글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일, 연애,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각 10분 내외의 총 5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윤성호 감독이 1편과 5편, 전효정 감독이 2편, 박현진 감독이 3편, 백승빈 감독이 4편의 연출을 맡았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우희(천우희 분)와 함께, 그의 오랜 절친이자 급작스러운 고백으로 우희를 당황과 고민에 빠뜨리는 다정한 남자 ‘재홍’ 역의 안재홍, 수화동아리에서 만나 사랑을 키웠던 우희의 전 남자친구 ‘천관’ 역의 조정치, 떠오르는 힙합 스타인 연하남 ‘주승’ 역의 이주승이 담겨 과연 이 중 누가 우희의 남자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 사진 제공=기린제작사 |
한편 ‘출중한 여자’는 패션매거진 ‘싱글즈’의 창간 10주년을 맞아 기획되었으며, 25일 네이버TV캐스트를 통해 총 5편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유지혜 인턴기자 yjh0304@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