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박정선 기자] ‘CM송의 대부’ 김도향이 9년 만에 신곡으로 가요계를 찾는다.
김도향은 12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2005년 ‘브레스’(Breath) 이후 무려 9년 만에 신곡 ‘마이 라이프’(My Life)를 공개한다.
DJ DOC와 데프콘, 윤종신 등 수많은 후배 뮤지션들과 교류하며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노래를 만들어온 김도향은 이번 신곡 ‘마이 라이프’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그룹 울랄라세션과 함께 했다.
↑ ‘CM송의 대부’ 김도향이 9년 만에 신곡으로 가요계를 찾는다. |
김도향의 타이틀곡 ‘마이 라이프’는 흥겨운 리듬과 브라스 선율에 유쾌한 인생의 이야기를 담은 가사가 한데 어우러진 곡으로, 김도향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울랄라세션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어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Mnet ‘댄싱9 시즌2’의 6세 댄스 신동 나하은이 주인공으로 등장하여 김도향의 유쾌한 노랫소리에 맞춰 애교 만점 표정 연기와 앙증맞은 춤 실력, 프로다운 립싱크를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또한 뮤직비디오에 김도향이 카메오로 특별 등장하는 것은 물론 울랄라세션이 출연하여 댄스신동 나하은과 한데 어우러지며 유쾌한 춤판을 벌여 즐거움을 더욱 더해주고 있다.
한편, 김도향은 신곡 ‘마이 라이프’를 발표 후 활발한 방송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_js@mkculture.com /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