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 / 사진=SBS |
이지아 외계인설 해명 "송창의와 중학교 동창 맞다" 과거 어땠나보니…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
배우 이지아가 송창의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던 것이었다고 밝혀졌습니다.
1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에는 배우 이지아가 출연해 그간의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한 사실을 속시원히 털어놨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아는 외계인설에 대해 이야기하며 "원래 이름은 김상은이며, 지금은 김지아로 개명했다. 나이는 송창의와 동갑이라고 기사가 났었는데 맞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에 지난 2011년 한 네티즌이 이지아가 배우 송창의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다는 글에 다시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누리꾼이 게재한 글은 구체적이었습니다. 이 글에는 "이지아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중대초등학교와 가원중학교에 김상은이라는 본명으로 다녔다. 그러다 1993년 중학교 2학년 중반에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민을 떠났다. 그래서 가원중학교 출신 배우 송창의가 이지아와 동창이다"라고 적혀
과거 송창의는 한 매체 인터뷰를 통해 "김상은을 기억하지만 당시 김상은이 지금의 이지아인지는 잘 모르겠다"며 "중학교 재학 당시 '김상은'은 전교생이 모두 알 만큼 예쁘고 인기가 많았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 '이지아 송창의 중학교 동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