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 NATION, JYP 사단이 한 자리
JYP NATION JYP NATION
JYP NATION이 펼쳐졌다.
지난 9일 서울 송파구 잠실동 잠실실내체육관에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의 합동 콘서트 '2014 JYP 네이션 원 마이크'(JYP NATION ONE-MIC)가 열렸다. 이날 무대에는 JYP 수장인 박진영을 비롯해 갓세븐(GOT7), 버나드박, 투피엠(2PM), 투에이엠(2AM), 피프티앤드, 백아연, 선미, 미스에이, 핫펠트(예은) 등 모든 출연 가수들이 등장했다.
멤버 모두 활발한 개인 활동을 펼쳐왔던 미스에이는 이 날 오랜만에 그룹으로 무대에 올라 록사운드로 편곡된 히트곡 ‘허쉬’(Hush)와 ‘굿바이 베이비’(Goodbye Baby), ‘베드걸 굿 걸’(Bad Girl Good Girl)로 카리스마 있는 섹시 퍼포먼스로 남성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 JYP NATION |
특히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눈길을 끌었다. 2PM ‘하.니.뿐.’의 무대에서는 간주 뒤 노래가 여자 버전으로 바뀌며 선미와 미스에이, 백아연이 등장하는가 하면 선미는 미스에이, 백아연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보름달’, 유겸과의 ‘24시간이 모자라’의 무대를 꾸몄다.
또 다른 유닛으로 등장한 수지와 준호는 ‘
한편,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포문을 연 ‘원 마이크’는 오는 30일 홍콩 아시아 월드 아레나, 9월 5일~7일까지 일본 도쿄 국립 요요기 제 1체육관에서 콘서트를 개최하며 수많은 아시아팬들 앞에 서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