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레나 최현호 신수지'
↑ 홍레나 최현호 신수지/사진=KBS |
전 핸드볼선수 최현호가 할리우드 스타 제시카 알바와의 친분을 과시했습니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2 ‘퀴즈쇼 사총사’에는 이병훈 석주일 최현호 신수지가 출연해 다양한 퀴즈를 푸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최현호는 과거 제시카 알바와 찍은 사진이 화제를 모은 것에 대해 “솔직히 말하면 제시카 알바가 아내의 친구다”라고 말했습니다.
최현호는 “한국에 놀러오면 에스코트를 하고 음식점을 고르는 등 함께 놀러다니는 사이다”라고 말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최현호는 지난 2월 아리랑TV 리포터 홍레나와 결혼식을 올린 바 있습니다.
한편 전 리듬체조 선수 신수지가 ‘일루션 시구’를 재연했습니다.
이날 신수지는 앞서 화제를 모았던 일루션 시구에 대해 “전에 시구했던 것을 많이 봤는데 양학선 선수가 기계체조를 응용해 시구하는 것을 보고 일루션 시구를 탄생시켰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리듬체조에 일루션 동작이라는 회전 동작이 있는데 그것을 사용했다. 지금은 두 번째 시구를 준비하고 있는 단계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에 MC들은 신수지에게 시구동작을 보여 달라고 요청
2012년 체조 국가대표 선수생활을 은퇴하고 대학원과 방송을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신수지는 최근 NXT 인터내셔날과 전속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하고 볼링, 골프, 연기, 노래 등 다양한 분야로 활동 영역을 넓힐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