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트 아유미 결별' / 사진=아유미 SNS |
걸그룹 슈가 출신 아유미와 일본 톱스타 각트가 2년간의 열애 끝에 결별한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각트에 대한 관심이 네티즌의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앞서 7일 일본 매체 산케이스포츠는 아유미와 각트가 2년 만에 결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두 사람의 결별 원인은 성격차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최근 각트는 최근 자신의 블로그에 '소중한 추억'이라는 제목으로 연인과의 이별 심경을 암시하는 장문의 글을 올린 바 있습니다.
그는 한 달 전 열린 자신의 생일 파티 사진과 함께 "순식간에 한 달이 지났다. 엊그제 같다. 이렇게 시간이 지나간다. 소중한 사람과의 만남도 이별도"라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이어 그는 "나의 한심함 때문에 소중한 미소를 잃어버리는 경우도 있다. 더 포용력이 있었다면 마음에 여유가 있었다면.. 시간이 좀 더 있었다면.. 생각하면 끝이 없다"라며 간접적으로 심경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한편 각트는 일본의 대표적인 비주얼 록 가수로 유명하며, 영화 '문 차일드', '드래곤 에이지: 던 오브 더 시커'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연과 조연을 오가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굳힌 바 있습니다.
또한 그는 지난해에 자신의 트위터에 "독도는 한국 땅"이라며 "나도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하고자 한다. 우린 가족이야"라는 글을 게재했으며, 일본에서
'각트 아유미 결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각트 아유미 결별 괜찮은 사람인 것 같은데 뭔가 아쉽네요.." "각트 아유미 결별 2년이나 잘 사겨놓고.." "각트 아유미 결별 두분의 행복했던 시간들이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