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출연진 관심집중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멤버가 공개됐다.
4일 오전 MBC는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특집’으로 배우 김소연, 홍은희, 라미란, 걸그룹 걸스데이 혜리, 가수 지나, 개그우먼 맹승지, 쇼트트랙 박승희 선수까지, 각기 다른 7명의 여자스타들이 도전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여군특집’은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대한민국 여군의 생생한 여군의 세계가 그려질 예정”이라며 “여배우부터 걸그룹, 개그맨, 스포츠 스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자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인만큼 색다른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
특히 지금까지 여군들의 세계가 방송을 통해 공개된 적이 없었던 만큼 ‘여군특집’을 통해 남자들과 똑같이 훈련을 받고 다 같이 생활관에서 동고동락하는 등 군대에 적응해가는 여자들의 리얼한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그대로 선사할 예정이다.
관등성명, 군가, 제식 등 태어나 처음 경험하게 되는 낯선 군대문화 앞에 과연 여자스타들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오직 ‘여군’이 되겠다는 목표 하나만으로 모인 7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소식에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재미있을까?”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내숭떨고 그러면 정말 재미없을 것 같은데.”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은근히 재미있겠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기대된다.” “진짜사나이 여군 특집, 빨리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