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두정아 기자] 그룹 엑소-K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에 합류했다.
콘서트 주관사 (주)원뮤직엔터테인먼트는 2일 “엑소-K가 콘서트에 전격 출연하기로 결정했다”며 ”대세 아이돌 엑소-K의 출연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전 세계 한류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는 드라마 음악작업에 직접 참여한 드라마 속 주인공과 그 주제곡을 부른 최고 한류가수와의 만남으로 오는 9월27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진다.
오준성 감독이 직접 작곡, 편곡한 음악을 그린 카카오 밴드와 7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음악을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다. 작년에는 잠실주경기장에서 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어 주관사는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 출연을 결정한 엑소-K뿐 아니라 드라마에 출연한 한류 배우들, 주제곡을 부른 최고의 케이팝(K-POP)가수들의 명단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며 “향후 K-드라마 콘서트를 브랜드화 시켜 아시아는 물론 세계에 한류의 우수성을 전파하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올해 공연에는 오준성 음악감독과 함께한 한류드라마 ‘주군의 태양’과 ‘결혼의 여신’ ‘남자가 사랑할 때’ ‘신의’ ‘
두정아 기자 dudu0811@mkculture.com /트위터 @mkcul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