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30일 “29일 0시 공개된 JYJ의 정규 앨범 ‘JUST US(저스트 어스)’의 선주문이 12만 장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앨범 발매 일주일 전부터 시작된 예약판매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앨범 발매 이후까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음악사이트 차트에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온, 오프라인을 장악하고 있는 상황.
앞서 지난 2011년 JYJ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N HEAVEN(인 헤븐)’은 예약판매 사이트 접속 지연과 오프라인 매장에 ‘JYJ 앨범 전용 계산대’가 생기는 등 앨범에 대한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진 바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번 ‘JUST US’ 역시 앨범 선주문량 폭주에 대비해 미리 앨범 제작 작업 기간을 넉넉히 잡는 등의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가요 관계자들은 “보통 음원이 인기 있으면 앨범 판매량은 상대적으로 약하고, 앨범 판매량이 많으면 음원에서
온, 오프라인을 점령하며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는 JYJ는 31일 ‘2014 JYJ MEMBERSHIP WEEK(2014 제이와이제이 멤버십 위크)’ 개막식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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