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 / 사진=MK스포츠, 스타투데이 |
손흥민 아버지 "젊은 나이에 연애할 수도"…걸스데이 민아 소속사 입장? '헉!'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
레버쿠젠 손흥민 선수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습니다.
29일 한 매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손흥민과 민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이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의 데이트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 매체는 손흥민과 민아는 지난 16~17일 이틀동안 심야 데이트를 즐겼고 손흥민이 마지막 데이트서 꽃다발을 선물하기도 했다고 보도했습니다.
FC 서울과 친선경기를 위해 입국한 손흥민의 열애 소식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아버지 손웅정 씨는 이날 또다른 매체와의 전화통화를 통해 "젊은 나이에 연애할 수도 있지 않냐"며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걸스데이 소속사측은 "2주 전 소개를 받아 팬의 마음으로 만났을 뿐"이라면서 "열애는 아니다"라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하지만 소속사는 "손흥민과 민아는 호감을 갖고 두 번 정도 만난 사이다"라고 밝히기도 하며 여운을 남기기도 한 것으로 알려
손흥민은 독일 분데스리가서 함부르크를 거쳐 지난 시즌부터 레버쿠젠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손흥민은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서 국가대표로 활약하며 골을 터트리기도 했습니다.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열애설' '손흥민 아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