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차' '아우디 R8'
↑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차' '아우디 R8' / 사진=MK스포츠, 스타투데이 |
손흥민-걸스데이 민아 열애, 차는 아우디 R8…꽃다발 프러포즈까지? '풋풋해~'
레버쿠젠 손흥민 선수와 걸그룹 걸스데이 민아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습니다.
29일 한 매체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손흥민과 민아의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4 브라질 월드컵'을 마치고 대표팀과 함께 귀국한 손흥민은 한 동안 국내 일정을 소화하며 소속팀 레버쿠젠의 프리 시즌 경기 출전을 준비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SNS를 통해 친분을 쌓은 두 사람은 16일과 17일 심야 데이트를 즐기며 급속도로 친해졌고, 19일 소속팀 복귀를 앞둔 손흥민은 민아에게 직접 준비한 꽃다발로 프러포즈를 했습니다.
이 매체는 저녁 늦은 시간을 이용해 강남구청역 근처와 한강공원, 삼청동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손흥민 차 슈퍼카 아우디 R8을 타고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습니다.
또 손흥민과 민아는 주변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해 스킨십을 자제했으나, 손흥민이 직접 준비한 꽃다발 프러포즈에 민아는 함박웃음을 짓는 등 막 시작하는 연인의 향기를 물씬 풍겼다고 보도했습니다.
손흥민과 민아는 짧고 굵은 만남으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사람들의 눈을 의식하긴 했지만, 한적한 길거리에서는 손을 잡고 걷기도 하고 눈빛을 교환하며 웃음을 짓는 등 풋풋한 20대 커플다운 모습이었습니다.
이에 대해 민아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차' '아우디 R8'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차' '아우디 R8' '손흥민 걸스데이 민아' '손흥민 민아 열애' '손흥민 차' '아우디 R8'